본문 바로가기
IT정보/아이폰

[TIP] IOS5 기능(1) - 카메라 기능

by 어설픈봉봉이 2011. 10. 16.
반응형
SMALL



오늘의 아이폰 IOS5 기능~은 카메라 기능입니다~

잠김모드에서 바로 카메라기능을 불러오는 기능이에요~




잠김모드에서~ 홈버튼을 두번 꾹~꾹 눌러주세요~

그러면 위쪽에는 음악을 제어하는 기능이 나오고 아래쪽을 보시면 카메라 앱 모양이 나오죠~




누르시면 바로~ 카메라 기능이 나와요~ㅎㅎ 쉽죠..




귀찮게~ 화면을 키고 비밀번호를 누르고 카메라 앱을 찾고 누르고하는 단계를 홈버튼 두번으로 바로 실행

할 수 있게되었네요.ㅎㅎㅎ

참 편한기능~~

한가지 더!!!

지금까지는 셀카나 사진을 찍으려면 아이폰 화면을 터치해야했죠??

그냥 사진을 찍을때는 괜찮았지만 셀카찍을때는 정말 불편한 자세로.ㅋㅋ 찍을 수 밖에 없었죠..

그래서 그거때문에라도 탈옥을 해서 쓰시는 분들이 제 주변에는 있었어요..

하지만 이번 IOS5는 바뀌었어요~ㅎ  바로 아이폰 왼쪽에 있는 볼륨버튼(+) 에요~




이제는 편하게 셀카 찍으세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