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아이폰

아이폰5 공식발표확정

by 어설픈봉봉이 2011. 9. 29.
반응형
SMALL






아이폰5 ~ 드디어 공식발표를 했는데요.

10월 4일 애플 쿠퍼티노 캠퍼스에서 공개를 한다고합니다.

현지 언론에 초대장을 보내왔는데요.  이 초대장에는

“아이폰에 대해 이야기합시다("Let`s talk iPhone") 라는 문구가 적혀있다고하네요.


이것이 초대장의 디자인이라고 합니

다. 그냥 디자인이아니라 의마가 있

는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왼쪽부터 4

일날 오전 10시에 지도 위치(애플의

쿠퍼티노 사옥)에서 발표한다는 전

화가 부재중 통화로 왔다.

이런 뜻인가본데요.ㅎㅎ

정말로 밑에는 “아이폰에 대해 이야

기합시다("Let`s talk iPhone") 라고

적혀있네요.


문제는 아이폰5의 스펙인데요 LTE를 지원하는것인지 아니면 과도기 폰인 아이폰4S로 나올지가

쟁점인데요. 올해 10월 국내 통신사들이 LTE폰을 대량으로 토해낼 예정이라고하는데요. 만약 아이폰5가

LTE가 아닌 아이폰4S로 나온다면 아이폰유저들이 고민이 날로 심해질듯하네요.

하지만 지금 LTE 여건을 보면 아직 초기단계라서 일부 대도시에만 극히 제한될뿐 지방에서는 사실상

불가능하다고 하는데요. LTE망이 모두 구축되는 시점이 2012~3년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애플이 굳이

LTE폰으로 아이폰을 서둘러 내놓을 이유가 없다는것이 대체적인것 같습니다.

제한되는 기능을 지금부터 살 이유가 없다는것도 제 생각입니다.  ㅡ.ㅡ;


하지만 약정 종료가 임박한 3GS 사용자들이 90만명에 이른다고 합니다. 이 사용자들을 잡기위해 사살상

통신사들이 반쪽분인 LTE폰을 서둘러 낸 이유가 되겠지요. 

거기에 맞물려 애플도 아이폰5를 내놓은 수작도 있지않을까 생각합니다...ㅡ.ㅡㅋㅋ

아무튼 발표가 되면 알게 되겠지요..

저는 아이폰4라서...ㅡㅡ;; 아직 1년이나 남았답니다....ㅠㅠ

제폰 옮겨가실분~~~ㅋㅋㅋㅋㅋ

독일 도이치텔레콤에서는 아이폰5 예약접수를 받는다는 기사도 전에 봤었는데요.

먼가 있었군요.ㅎㅎㅎ

시기적절하게 공식발표도 하고~  대박났네요~ㅎㅎ









정확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아이폰5 유출 사진들이라고하는데요.

아이폰4보다도 많이 슬림해지고 뒷면은 메탈재질의 사용한것 같아보이네요.

액정부분은 4인치정도라고 소문이 떠도네요.

아이폰5 스펙부분은 ios5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듀얼코어에 800만 화소 카메라와 음성 기반의 네비게이션,
 
파노라마 사진쵤영기능이 추가된다고 하는데요.....어디까지나 발표되지 않은 소문들입니다~ 맞는지

안맞는지는 10월 4일날~ 기사보세요.ㅎ








얼마에 나올지 요금제는 어떻게 나올지가 제일 관심사인데요.

LTE폰이라면 가격이 껑충 뛰겠죠.ㅎㅎㅎ

아무튼 발표되어야지 모든것이 밝혀질것입니다.

모두 10월 4일날을 기다려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