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아이폰

[TIP] 나는 꼼수다 - 아이폰으로 다운/듣기

by 어설픈봉봉이 2011. 10. 3.
반응형
SMALL






요새 나는 꼼수다를 듣고 있어요.

흠...저에겐 엄청난 충격으로 다가왔습니다.

물론 꼼수다에서 나오는 이야기들이 사실이든 사실이 아니든....엄청난 뒷이야기든, 앞이야기든....

일반국민들은 절대 알 수 없는.....엄청난 이야기들을

마치 ... 허술한 고깃집에서 소주를 마시며 친구들끼리 우스겟소리를 하는것처럼 편하게 이야기하는것이

어찌보면 속시원하기도하고 듣고있자니 한국이라는 나라가 참 무섭기도 하네요.ㅋ


등장 인물

 딴지일보총수 김어준, 정봉주 전 국회의원(민주당), 시사평론가 김용민, 주진우 시사IN 기자




다운받기

그럼 아이폰으로 '나는 꼼수다'를 다운받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다운받은 목록 듣기

다운만 받으면 월할까요.ㅎㅎ

들어야겠죠?ㅎ

이번엔 듣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