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연예가

홍석천 “어린시절 수술 실패로 후각 상실” 고백

by 어설픈봉봉이 2011. 7. 14.
반응형
SMALL


물론 내친구가 커밍 아웃을 했다면....받아들이기 힘들었겠지만...거부감도 없지않지만...

그래도 홍석천은 대단한 사람 같습니다..

자기 일에 대한 신념과 자신감, 열정만은 누구못지않게 넘처나는 사람인것 같아요.

다 받아들이긴 힘들지만 그래도 홍석천이라는 사람이 저는 좋습니다. ㅎㅎ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는 홍석천이 알고보니 후각 상실자였다.

홍석천은 7월12일 방송된 KBS 2TV ‘1대100’에 출연, 상금 5,000만원에 도전했다.

이날 홍석천은 달면 삼키고 쓰면 뱉는다는 의미를 지닌 ‘감탄고토’란 보기에 대해 설명하다 “사실 어릴 때 수술이 잘못돼 후각을 잃어버렸다”고 고백했다.

그렇다면 후각을 잃어버린 홍석천이 어떻게 음식점을 운영할 수 있을까?

홍석천은 이태원 소재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 이는 다양한 맛집 프로그램 및 사이트 등에서 소개되고 있으며 홍석천은 SBS '강심장'에 출연해 일 매출 1,000만원 사실을 밝혀 주위를 깜짝 놀라게 한 바 있다.

이에 대해 그는 “음식 맛보는게 힘든 대신 미각이나 시각 등 다른 감각이 발달돼 남들보다 음식의 좋은 것, 나쁜 것을 더 잘 가려낼 수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홍석천은 찬스를 썼음에도 불구, 5단계에서 탈락했다. 도전을 마친 홍석천은 “굉장히 긴장됐다”며 “고등학교 때 꿈이 퀴즈 프로그램에 나가는 것이었다. 즐거운 시간이었고 연기자로서 사업자로서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홍석천 음식점은 이태원에 위치한 마이타이차이나라고 합니다.

이태원역 1번툴구로 나오셔서 바로 우회전 하신다음에 해밀턴 호텔 뒷길에서
좌해전하시면 계단 입구에 빨간 마이타이차이나라고 있다고하네요.

언제 한번 이쁜 마누라랑 한번 가야되겠네요.홍석천씨도 있으면 더 좋을텐데.ㅎㅎ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11-20 ]
전화 [ 02 749 9287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