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연예가

김태희 일본에서 반한 감정?

by 어설픈봉봉이 2012. 2. 24.
반응형
SMALL


















배우 김태희씨가 일본 방송 활동에 제동이 걸렸는데요.

이유는 2005년에 동생 이완씨와 독도 사랑 홍보를 했다는 이유라고 하네요.

독도는 일본껀데 한국 배우가 자신들 나라의 것이라고 했다는 거겠죠.ㅋㅋㅋ

어의 없는 일본인들.ㅋㅋ

이번 김태희씨를 비롯해 반한 감정을 이끌고 있는건 소수의 극우주의자들이라고 하는데요.

어느 나라를 가던지 저런 사람들은 다 있죠. 우리나라의 예를 봐서도 알겠지만, 정치적으로 이용가능하고
 
큰 문제가 있을경우 그것을 덮기위한 수단으로 연예인들의 스캔들을 터트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일본이라고 다를건 없는것같네요. 김태희씨가 이번일에 주요 타겟이 된것은 안타깝네요.







하지만 얼마전 장근석씨의 팬미팅에 수천의 인파가 몰렸다는 기사를 본거같은데요.ㅋㅋㅋ

정치인들이나 방송가에서 나쁘게 떠들어댄다고 먹히는 시대는 이제는 좀 아니죠.ㅎ

또한 장근석씨가 일본 매체의 인터뷰에서 일본에서 제일 먹고싶은게 뭐냐는 질문에 '초밥'이라고 답했다고

했는데 방송에서는 일본 대표 AV스타인 '아오이 소라' 라고 답했다고 크게 기사를 냈죠.

어의없는 일본 방송가에 할 말이 없지만 이를 반박한것은 소셜 네트워크죠.ㅋㅋㅋ

한마디로 이제 방송으로 국민들을 쇄뇌시키고 편파 정치를 하는 시대는 갔다는 것이죠.

일본도 아직까지 방송가 중심에 있는 사람들의 의식은 7~80년대 인가봅니다....

하긴 우리나라도 다를건 없지만.ㅋㅋㅋㅋ

진실은 언젠가는 밝혀진다는 것......ㅎㅎ 정의는 이깁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