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연예가

이효리 이상순 핑크빛 열애

by 어설픈봉봉이 2011. 11. 29.
반응형
SMALL







톱스타 이효리(32)가 열애중이라고 합니다.

열애 상대는 가수 겸 작곡가 이상순(37)이라고 하는데요.

각 소속사들은 28일 "친구 이상의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열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이효리는 지난 7월 재능기부 프로젝트로 싱글 '기억해'를 발표했는데요. 이 노래를 이상순이 만들어 선물한
 
것으로 알려졌네요. 재능기부를 함께하며 좋은 감정이 생겼다고 합니다.

만난지는 넉달정도 됐다고 하네요.


출처 :  탑온에어 ( http://toponair.tistory.com/41 )



이상순 가수


출생 1974년 8월 25일
소속 그룹롤러코스터, 베란다 프로젝트
소속 사뮤직팜
학력 암스테르담 콘서바토리 (휴학)
데뷔 1999년 롤러코스터 1집 앨범 [내게로 와]




이상순은 '롤러코스터'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가수 김동률과 함께 '베란다 프로젝트'를 결성해

활동했다고 합니다. 이효리는 28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아~놔~ 몰래 찍지 맙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는데요.

관심이 부담스러워서였을까요? 아니면 좋아서 였을까요.ㅎㅎㅎㅎ

아무튼 아름다운 사랑했으면 좋겠습니다.~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