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IT이슈

LTE 이벤트???

by 어설픈봉봉이 2012. 2. 12.
반응형
SMALL
















모바일커뮤니티 세티즌에서 "LTE 대동여지도" 이벤트를 한다는데요.

속도측정 얍을 실행시키면 자동으로 lte로 접속한 정보가 모인다고 합니다.





빨간색은 Lg U플러스, 노란색은 SK텔레콤, 파란색은 K라고합니다.

KT는 늦게 LTE에 진줄해서 다소 적은 느낌이 드네요.

그나저나 이벤트는 좋지만 기업들이 무근별한 장비 업그레이드 및 설치비로 인해 통신요금만 올라가는건아닌지 걱정되네요.

지금도 인하하라면 장비비,설치비 등증을 물고 늘어지는데

안봐도 비디오겠죠.

배불리기는 세계 최강인 우리나라 통신업 기업들...

요새는 핸드폰 한번사기 무섭네요.

핸드폰 한대에 100만원에 가깝고 요금도 기본 7~8만원인 이 시대가 무섭습니다.

그냥 2G폰 시대가 더 나았는지도 모르겠네요 ..ㅎㅎㅎ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