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IT이슈

강용석, “안철수-안철수 연구소 직원125명 고발“

by 어설픈봉봉이 2012. 2. 11.
반응형
SMALL






















미친 강용석 한동안 잠잠하나 싶었더니 또 시작이네요....

안철수 안철수연구소 이사회 의장과 안 의장 주식을 증여받은 안철수연구소 직원 125명을 13일 고발할 계

획이라고 하는데요. 강 의원은 이날 오후 국회에서 회견을 열어 “안 의장을 비롯한 연구소 직원들이 ‘특정경

제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특경법)’인 배임·횡령 혐의와 ‘조세범처벌법’인 증여세 포탈 혐의가 있다”고 밝

혔습니다.

 
강 의원에 따르면, 안 의장은 최근 자신이 설립하는 재단에 기부하는 연구소 주식 186만주는 지난 2000년

10월12일 안 의장이 신주인수권부사채(BW) 발행으로 주당 1710원에 인수한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는데요.

 
그 당시 안철수연구소의 주식의 장외 거래가 3~5만이였다고 주장하는 강의원.


그로인해 거래가의 25분의 1가격에 주식을 샀다는 주장입니다.


그 후, 1년뒤 2001년 10월 거래소에 상장되었고 한 주당 가격이 88000원까지 올라 안의장은 400~700억의 부

당 이득을 보았다고 주장하고 있네요. 강의원 주장은 이익은 이익대로 보고 안의장과 안철수연구소의 125

명이 증여세조차도 납부하지 않았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안랩 측은 “안 의장이 1999년도 BW를 발행한 것은 주주들이 이익을 위해 기업공개(IPO)를 요구

해 당시 주식으로 경영권 유지를 위해 안정적 지분을 확보하기 위해 주주총회를 통해 의결된 것”

이라면서 “또한 당시 주당 5만원에 발행이 됐으며, 당시 장외 거래도 아예 없었던 것은 물론 증여세도 기준

금액가에 미치치 않은 소액이었기 때문에 납부할 필요가 없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과연 강용석...이번에는 제대로 문것일까요??


또 미친짓하고 있는건 아닐런지...


쥐박이가 또 다시 강용석을 시켜 안철수를 깎아 내리려고 하는 의도인지도 모르겠네요.ㅋㅋㅋ


아니면 한나라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꺼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