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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정보/일반,할인정보

카드사 잘못 사용자가부담한다.

by 어설픈봉봉이 2014. 3.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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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결제 시 문자 알림 서비스가 올 상반기에 전면 의무화된다고 한다.

좋네~~ 다 좋다. 근데문제가 있다.

의무화란다. 의무화가 왜??


최근 1억여건의 고객 정보를 유출한 국민카드와 롯데카드, 농협카드는 보상 차원에서 지난 1월 말부터 1년간 무료 문자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한다.

1년?? 장난까나??

모든 카드사가 무료로 문자서비스를 제공하면 연간 1천억원의 비용이 소요되기 때문에 일단 포인트로 자동 차감하는 방안을 고려 중이다. 현재는 고객이 동의해야만 포인트 차감 등을 통해 문자서비스가 제공된단다.

문재는 카드사에서 일으키고 영업정지등 손실부분은 문자요금으로 보상받을려고??

앞으로 의무가 되면 하기 싫어도 꼬박꼬박 내돈 내가며 내정보 지켜야한다.

대단하네... 우리나라.....카드사손실 보존을 이런식으로 메꿔주다니...

물론 손해보는 서비스고 영업정지 손실엔 비교 불가지만 자기네 문제로 일어난 손실을 고객의 주머니에서 조금이나마 메꿀려는 더러운 나라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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