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연예가

나는 꼼수다 정봉주 만기 출소

by 어설픈봉봉이 2012. 12. 25.
반응형
SMALL

 

 

 

 

 

 


정봉주 전 국회의원이 25일 0시를 기점으로 출소했다.

 

정봉주는 BBK 사건과 관련한 허위사실 유포죄로 징역 1년을 선고받았다.

 

출소 후 인터뷰에서 정봉주는 "박근혜 대통령 당선자가 국민 절반 이상의 선택을 받은 만큼 진심으로 성공한 대통령이 되

 

길 바란다"고 전했다. 출소 시간에는 약 1000여명은 정봉주를 크게 외치며 정봉주의 출소를 반겼다고 한다.

 

하지만 나는 꼼수다의 피나는 노력에도 불구하고 새누리당의 박근혜가 대통령에 올랐다. 정봉주는 실형 1년 확정으로 10

 

년간 공직선거에 나오지 못한다. 유례가 없는 정치인 만기 출소로 얼마나 MB에 핍박을 받았는지 보지않아도 눈에 훤하

 

다.

 

나는 꼼수다의 패널들과 정봉주의 앞으로의 행보가 궁금하다.

 

아무튼 힘내라 정봉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