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IT기기

옵티머스 L 시리즈 출격 준비

by 어설픈봉봉이 2012. 2. 22.
반응형
SMALL
















LG에서도 이제 4인치 이상의 스마트폰을 내놓네요.

LG는 스페인 바로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12'에서 이 스마트폰을 발표한다고

하는데요. 이번 디자인은 'L-스타일' 이라고 하네요.

이번 발표하는 스마트폰은 옵티머스 시리즈로 옵티머스 L3, L5, L7 등 3종류라고 합니다.

무슨 K3, K5 ,K7도 아니고.ㅡㅡ;;;

아무튼....저는 LG 폰은 한번 데인이후로 다시는 안씁니다.ㅡ.ㅡ;;;;

어쨋든 LTE부분에서는 아직까지 우위를 가지고 있으니 앞으로 얼마나 잘할지는 봐야하겠죠.

하지만 벌써 SK와 KT에 따라잡히는 분위기입니다.ㅋㅋㅋ

옵티머스 L3는 3.2인치이고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를 쓴다고하네요. 현재로 별 감흥이 없는 폰이네요.

널리고 널린 스펙이니까요......

옵티머스 L5는 4인치, 옵티머스 L7은 4.3인치에 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를 쓴다고 합니다.

조금 낫기는 하지만 벌써 삼성은 만들어서 팔고 있죠..ㅋㅋ 늦었습니다.

얼마나 팔릴지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