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IT이슈

슬레이트 PC

by 어설픈봉봉이 2011. 12. 10.
반응형
SMALL

















신개념 슬레이트 PC

가격이 만만치 않죠.ㅋㅋ

가격이 150~200만원의 사이로 스펙에 따라 가격이 엄청나죠.

좋아보이지만 너무 비싸서 외면받는 슬레이트 PC.

무엇이 좋은지 알아볼까요?? ㅎㅎ


자유로운 외부 기기 연결

일반 태블릿 제품의 경우 외부 기기와 연결시 별도의 동글이 필요해 불편한데 반해, 시리즈 7 슬레이트 PC
는 USB, HDMI, MCS 유선랜이 지원되어 외부기기와의 연결이 자유롭습니다.




강력한 퍼포먼스의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1세대 대비 더 스마트해진 성능과 매력적인 비쥬얼을 체험할 수 있는 차세대 프로세서 입니다. 블루레이급 고화질 영화도 맘껏 즐기고 고화질 영화나 미디어도 더욱 실감나게 즐기세요. 더욱 똑똑해진 2세대 프로세서로 달라진 컴퓨팅 환경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넉넉한 6.1시간 배터리

중요한 순간, 배터리가 방전되어 속상한 적 있으시죠? 이제 넉넉한 6.1시간 배터리가 탑재된 시리즈 7 슬레이트 PC를 통해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MobileMark 측정치로 실사용시간은 개인 PC 세팅 및 사용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빠르고 안전한 SSD(Solid State Drive)

 

가볍고 튼튼하며 일반 HDD보다 소음이 없고 전력 소모도 적은 SSD(Solid State Drive)로 더욱 빠르고 안전하게 즐기세요.
- 부팅, 실행 시 일반 HDD 대비 3배 빠른 눈부신 속도
- 많은 프로그램을 동시 실행해도 성능 저하 없는 탁월한 멀티태스킹
- 외부 충격이나 진동에도 영향을 받지 않는 뛰어난 안전성




빌트-인 비쥬얼

2세대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는 하나의 칩 안에 그래픽 코어와 CPU 코어가 결합한 형태로 고해상도의 HD 동영상과 최신 3D 게임 재생시 더욱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하면서 배터리의 효율도 높였습니다.




더 밝고 선명해진 SuperBright Plus LCD

400nit 밝기의 SuperBright Plus LCD가 일반 노트북보다 최대 82% 밝고 선명한 화면을 지원합니다. 보다 생생하고 실감나는 영상으로 영화나 게임을 실감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쉽고 빠른 컴퓨터 시작(Fast Start, Fast Boot)

일반노트북보다 향상된 성능으로 부팅시간이 15초로 단축됩니다. 또한 혁신적인 패스트 스타트(Fast Start) 기능으로 2초 만에 시작되어 기다리실 필요가 없습니다.
※ Fast Start 세팅 時 작동하며, 사용자 환경에 따라 시작 화면이 나타나는 속도는 다를 수 있습니다.




자유로운 트랜스폼으로 이루어지는 진정한 이동성

시리즈7 슬레이트PC 하나면 가볍게 들고 다니며 수시로 자료를 보기 편한 스마트 패드, 문서 및 그래픽 작업을 위해 사용해야 하는 노트PC를 따로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860g의 무게와 12.9mm의 두께를 실현해 이동 중에는 태블릿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문서작업이나 컨텐츠 생성이 필요한 상황에서는 닥 크래들, 풀 사이즈의 키보드를 연결하여 다양한 작업이 가능한 PC로 변신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일반 노트북처럼 모니터, TV, 프로젝터, 프린터 등과도 바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어 이동성과 사용성 모두 만족시켜 드립니다.




자유로운 터치 동작과 편리한 호환성

삼성 터치 런쳐를 통해 자유로운 터치 동작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일반 윈도우 기반이 아닌 태블릿 제품은 오피스 작업이나 인터넷 동영상 강의 보기가 완벽하게 호환이 되지 않는데 반해, 시리즈 7 슬레이트 PC는 윈도우 7 기반으로 모든 PC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그대로 쓸 수 있습니다.
문서작업은 물론 인터넷 쇼핑, 은행 업무 등을 제한 없이 사용하세요.




자유롭게 터치하고 필기할 수 있는 차원이 다른 디지털 라이프

시리즈 7 슬레이트 PC는 터치, 스타일러스 펜, 키보드를 통한 다양한 입력방식을 제공합니다. 특히 LCD 백에 내장된 EMR(전자 마그네틱 반응) 센서와 액티브 방식의 와콤 스타일러스 펜을 통해 브러시를 사용하듯 실감나는 펜 터치를 즐길수 있습니다.




슬레이트 PC 이미지


012345




슬레이트 PC 스펙




 

반응형

'IT정보 > IT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RIM, 개발자들에 공짜 태블릿 푼 이유는?  (0) 2012.02.05
윈도폰8 아폴로 노키아 대항마?  (5) 2012.02.05
KT LTE폰 판매 시작  (0) 2011.12.18
kt 2g 종료에 빨간불  (4) 2011.12.09
와이파이가 남성에 미치는 영향  (2) 2011.11.30
넥슨 해킹  (0) 2011.11.28
KT 2G폰 과거속으로??  (0) 2011.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