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아이폰

애드라떼 - 광고보고 돈벌자

by 어설픈봉봉이 2011. 11. 5.
반응형
SMALL



이번에는 돈버는 앱을 소개해드릴께요~

바로 애드라떼 입니다.

광고를 보고 포인트적립 및 현금환급하는 앱들이 많은데요..

보통 광고 1편에 적립금은 최소 30원에서 최대 100원을 주는 곳이 많아요.

하지만 애드라떼는 지금까지 제가 본 가격은 최소 50원에서 최대 500원이였어요.

가격폭이 크죠?ㅎㅎ

하지만 단점이 있답니다.~ 모두 좋을 수는 없죠.ㅎㅎㅎ

광고만 보는것이 아니라 해당 광고 앱을 다운 받아야하는 광고도 있고 가입을 해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앱을 다운받는 것이나 가입하는 것은 모두 사용자 맘이죠~ㅎㅎㅎ

TIP은 앱을 다운받는 광고는 다운 받고 그냥 지우면 된답니다.ㅡ.ㅡ;;

광고주분들께는 죄송;;;;ㅎㅎ

암튼~ 시작해볼까요.ㅎㅎㅎ




앱을 실행하면 공지가 떠요~ 보기 싫으면 패스~ㅎ




서비스 약관에 동의를 해야된답니다.~ 하기싫으시면 살포시 꺼주세요~ㅎ

동의를 누르시면 간단한 가입절차가 있습니다~ 이메일과 비밀번호~ㅎㅎㅎ

뿅뿅 누르시고~ 가입!!




다음으로 닉네임과 추천인 작성란이 있답니다~.

혹시 추천인이 없으시다면!!!!  패스하시지 마시고~  kudolove   부탁드려요.ㅎㅎ




이제는 모든 앱과 사이트에 가입절차에 있는 핸드폰 인증~~







핸드폰 인증까지 끝나시면 간단한 설문조사가 있답니다.ㅎ

어려운것은 아니니~ 겁내지 마세요~ㅎ













마지막 설문조사에는 관심있는 카테고리를 선택하는 부분이 있는데요~

그냥~ 모두 선택을 하시면 된답니다.ㅎㅎ  살포시 무시~ㅎ







가입하시고 쭉 광고들을 보시면 앱다운, 가입 등등 필수로 해야될 것들이 쓰여있답니다.




스샷한 이미지에는 안나왔는데 일단 맘에 드시는 광고를 선택하시면 밑부분에

광고시청, 이벤트, 가입확인(설치확인) 이라는 버튼들이 있답니다.

광고시청은 말대로 광고를 보는것이고,

이벤트는 광고시청을 하고난 후에 참가하실 수 있는데요. 이벤트 상품이 따로 나올때도 있고 적립금으로

적립될 수도 있습니다.

가입확인(설치확인)은 광고시청을 한 후에 앱 설치확인이나 가입하신 아이디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귀찮기도하지만 이런것들이 적립금이 훨씬 크다는거~ㅎㅎㅎㅎ

앱 설치하고 가입하고 탈퇴하시면 되요~ㅎㅎㅎ   다시한번 광고주분들께는 죄송.ㅠㅠ




광고시청하시면 아래와 같이 퀴즈가 나온답니다. 어렵지는 않으니~ 걱정하지 마세요~ㅎ




이벤트 부분은 보통 댓글을 달면 이벤트 참여가 된답니다.

그냥은 안되구요~ 광고시청을 하셔야~ 참여가 된답니다.ㅎㅎ





저도 아직 시작한지 얼마되지않아 적립금이 3000원 미만이지만~ 금방 늘어난다는거~ㅋㅋㅋㅋ

미약하지만 투잡으로 조금이나마 돈벌어봅시다.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