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아이폰

[아이폰] IOS5 업데이트 방법!!!!

by 어설픈봉봉이 2011. 10. 13.
반응형
SMALL






드디어 오늘~ 10월 13일 애플의 ios5가 업데이트 되었네요.

잡스형의 마지막 유작인 ios5.....

갑자기 엄숙해지네요.ㅎㅎ

그동안 아이폰 및 아이패드, 아이팟에서 그렇게 요구했던 기능들이

어느정도 반영이되어서 만들어진듯한데요.

그럼 일단 업데이트를 해야겠죠?



IOS5 업데이트 방법!!!!

방법은 쉬워요. 일단 아이튠즈를 업데이트해야되는데요.

아이폰을 컴퓨터에 연결하거나 아이튠즈를 그냥 실행시키시면 업데이트 창이 뜨실꺼에요.

만약 업데이트창이 안뜬다??? 대략~난감......은 아니고.ㅎㅎ

아이튠즈 메뉴바에 도움말 > 업데이트 확인을 누르시면

막~ 알아서 검사를 하다가 업데이트 할거냐고 물어볼꺼에요.

그럼 YES~

이렇게 아이튠즈가 업데이트가 되면...

리부팅 어쩌구 나오시는데 그냥 살포시~ 씹어주시고.ㅋㅋ

아이튠즈를 다시 실행시켜주시면 아이폰을 업글하겠냐고 창이 떠요...

그럼 다시 YES~ 외치시면 되요.ㅎ

참 아이튠즈 보관함이 있는 드라이브 용량이 넉잡고~9기가 정도가 있어야 되요.

아니면 저처럼 에러가 뜬답니다..용량이 적으니 업데이트 안해준다고.ㅠㅠ 

암튼 업데이트하다가 내 아이폰의 정보가 모두 날아갈 수도 있어요..

미리미리 백업해두세요~

 아이폰 백업하기

일단 이렇게 하시면 업데이트는 끝이 났네요~ㅎ



IOS5의 새로운 기술




이번  ios5에서 새로운 기술들이 많이 나왔는데요.

그중에 몇가지만 알려드릴께요~ㅎ




아이메시지는 애플기기 끼리 무료로 문자를 주고 받거나 사진, 동영상, 연락처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해주는 어플입니다.

꽁짜래요~꽁자.....ㅋㅋㅋㅋ

단 애플기기에서만 되기에~ 우리의 안드로이드 친구가 있는분들은 살포시~ㅠㅠ



이젠 트위터 어플을 다운받을 필요가 없겠네요..

물론 다른 회사들을 쓰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기본 기능이니 저같이 귀찮아하시는 분들은 그냥 기본 어플을 쓸지도..;;ㅎ




흠..이번 업데이트에서 맘에드는 한가지~

카메라 기능입니다.

이전까지는 아이폰 화면을 터치해야만 사진이 찍혔던것이

이번 ios5 업데이트로 아이폰 옆의 볼륨버튼을 누름으로써 찍힌다고 하네요.ㅋㅋㅋ

또한 적목현상이나 자동조절기능까지 들어간다고 하네요..

쪼아쪼아~~ㅎ



인터넷 부분도 기능이 보안되었다고하는데요.

사파리~

사파리 브라우저의 편의성이 한층더 좋아졌다고 하는데요~

일단 말은 필요가 없죠~ 한번 써봐야~

아~~ 조타~ 하고 알겠죠.ㅋㅋ



이외에 다양한 기능들이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직접 사용해보시면서 알아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모든 기능을 먼저 알고 쓰면 재미 없잖아요~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