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정보/축제행사

대한민국 우리술 대축제

by 어설픈봉봉이 2011. 10. 27.
반응형
SMALL



우리술 페스티벌이 있네요.ㅎㅎ

술을 좋아하진 않지만 우리 전통주 '막걸리'의 세계화는 언제나 환영이죠~ㅎ






사이트 바로가기 : http://www.makgeollifest.co.kr/

보아하니 오늘부터네요~ 포스팅이 늦긴했지만 주말에 가보는것은 괜찮을것 같아요~

행사장에 가면 분명 시음도 할텐데..ㅋㅋ 너무 무리해서 드셔서 낮부터 헤롱거리지 마시구요.ㅎㅎ

상암동 월드컵공원 근처인가봅니다. 한잔 하시고 공원 한바퀴 돌면서 술을 깨면 되겠네요.




 행사 프로그램



술에대한 것도 많지만 볼거리와 체험하는것도 많은것 같아요.

막걸리 주조과정, 옛날 주막 모습 재연, 포토라인, 비보이 행사, 막걸리 경매 등등.....이벤트가 많네요.ㅎ


오프라인 이벤트뿐만 아니라 온라인 이벤트도 같이 한답니다.

응모하셔서~ 경품 하나 가져가세요.ㅋ





온라인 이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