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정보/축제행사

2011 서울 세계불꽃축제 (10.8)

by 어설픈봉봉이 2011. 10. 7.
반응형
SMALL




 



올해도 어김없이 서울불꽃축제를 합니다~



10월 8일 토요일 63빌딩 앞 한강둔치에서 개최딥니다~~

토요일~ 날씨도 맑다고 합니다.ㅋㅋ 오예!!

작년에도 다녀왔는데요~  그때는 아마 금요일이였던것으로 생각이 납니다.

회사가 끝나고 한강둔치에 가보니~ 우아...사람이 바글바글.ㅡ.ㅡ;;

편의점에는 사람들로 가득차있고 핫도그 하나 사는데도 10분이상 걸리더군요.

불꽃놀이를 다보고 오는데도 엄청난 인파로 인해서~ 다리를 건너 용산가서 전철을 타고 간 기억이.ㅎㅎ

아무튼 올해는 준비를 철저히해서 가야할꺼같아요.

토요일이라 사람들이 더 많겠지만 ㅎㅎ






1시부터 이벤트 및 행사들을 하네요.

라디오 방송까지.ㅋㅋㅋ 붐붐붐~~

아마도 토요일이라는 것때문에 이른시간부터 자리잡고 있으실분들이 많을것으로 예상되네요....

돗자리는 필수고 도시락, 주전부리들도 모두 미리미리 준비해가세요..

요새 날씨로보아 저녁에는 많이 추울것같아요. 그러니 담뇨나 두꺼운 겉옷을 가져가세요.

그리고 불꽃을 볼 수 있는 모든곳은 정체가 엄청납니다.ㅋㅋㅋㅋ 대중교통을 이용하세요~ㅎ


어쨌든 불꽃놀이를 보시려면 좀 더 잘보이는곳이 좋겠죠.




흔히들 알려진 명당들이에요~

올해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대교 중간에서보는건...ㅎㄷㄷ...

작년에는 바람이 엄청불어서 불꽃놀이를 끝나고 건너가는데도...날아갈뻔했어요.ㅋㅋ

그리고 엄청나게 춥다는거~














이번주는 멋있는 주말이 될거같아요~

봉봉이도 다녀올 예정이랍니다.~

여러분들도 준비 철저히하셔서 불꽃축제 즐겁게 즐기시길 바랄께요~

참 불꽃축제를 다녀왔는데 빈손이면~아쉬우시죠~ㅋㅋㅋ

불꽃축제 주최사인 한화가 이벤트를 합니다~.

힘든것은 없어요~ 사진한장이면 도넛과 커피 기프티콘이 100% 꽁짜ㅎㅎ



꽁짠데 모두 참가해서 받으세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