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곤충키우기<취미>/사육일지

넓적사슴벌레 수컷 우화 및 사육장 현상황

by 어설픈봉봉이 2019. 9. 22.
반응형
SMALL



사슴벌레를 키우기 시작한지 얼마 안되는 초보'봉봉이고고' 입니다.


의자왕이 될 첫 넓적사슴벌레 수컷이 우화했네요.

아직 우화할 넓사가 있긴하지만...ㅎㅎ

톱밥에 막키워서 그런지....70이 조금 안되네요.


조금씩 사육장의 모습이 보이고있습니다.

아직 일부 개체들만 가져와 시범적으로 온도 체크 및 상황을 보고있습니다.

현재는 하루평균 1~2도차이로 괜찮은듯 싶으나 한겨울은 어찌될지몰라 온풍기나 라지에이터 구매를 고민하고있습니다.

혹시나 사용해보신분 계시면 어떤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그나저나 저 넓은곳을 무엇으로 채워야할지..ㅜㅜ

또한 극태가 한마리도 없어 사육해보아야하나 고민이네요.ㅎㅎ
pick_manager-40

이만 초보 봉봉이고고의 <사육일지-060> 넓적사슴벌레 수컷 우화 및 사육장 현상황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곤충키우기<취미> > 사육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육근황  (0) 2019.09.23
나만의 사육실 만들기 프로젝트  (0) 2019.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