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연예가

아이돌 최초로 원더걸스의 선예 결혼

by 어설픈봉봉이 2013. 1. 26.
반응형
SMALL



itistory-photo-1




현재 활동중인 아이돌 최초로 원더걸스의 선예가 26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5세 연상의 캐나다 교포 선교사 제임스 박과 결혼식을 올린다.

선예는 "결혼을 결정한 계기가 있었다기 보다는 제가 앞으로 살아나가야할 방향과 목적이 바뀌었다고 생각하시면 생각하실 것 같다. 제가 어린 나이지만 쉽지 않은 경험들을 하면서 어릴 때는 가수라는 꿈을 가지고 무대가 좋아서 그 꿈을 가지고 달려왔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아 앞으로 나의 방향은 이렇게 잡아야겠다' 그런 생각을 했다. 자연스럽게 터닝포인트의 시작이 됐다"며 기자회견을 했다.

현역 아이돌중에는 최초로 결혼을 하는 선예.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가 된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