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정보/맛집

[서울 맛집] 동대문 수제왕돈가스 2호점 ~

by 어설픈봉봉이 2011. 7. 16.
반응형
SMALL


동대문 수제왕돈가스 2호점



gs 포인트 사이트에서 브런치 이벤트 당첨~~

그래서 동대문 메가박스에 헤리포터 죽음의 성물2~를 보러 아침부터

부산을 떨며 10시까지 가서 표도 받고~ 브런치 셋트로 먹을거리도 받고~



이게 바로 브런치 셋트에요~ㅎㅎ 빵과 소세지만 있는 샌드위치, 카라멜 팝콘, 빵, 콜라와 물.

영화를 보고 나왔어요... 그런데 브런치 셋트를 먹었다지만 양이 적기때문에 아침도 안먹고 온

먹성좋은 우리 신참부부는 배가 고팠답니다.

비는 엄청나게 오고 먹을것을 찾다가 돈가스 집을 발견했어요...

가격도 5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들어갔답니다. 한참 아껴야 하는 상황이라서.ㅠㅠ

우리 마누라 맛나고 비싼것을 사주고 싶지만 한동안은 허리띠를 졸라매야해요...




흠 지금은 가격이 5000원이라고 써있답니다. 비가와서 간판을 못찍어서.ㅠㅠ

찾아봤는데 예전 사진들 밖에 없더라구요..




중요한건 선불 주문이에요.

반찬, 물, 스프등...모두 셀프 서비스에요. ㅎㅎ

모두~ 맘껏 드셔도되요~





내부 인테리어는 인테리어를 새로한지 얼마 안된건지 소박하고 깔끔했답니다.








요즘 물가에 비하면 참 착한 가격이죠.^^




헐헐~ 돈가스가 나오자마자 우리 Kudo는 입이 찢어지게 웃고있네요.ㅋㅋ

마누라를 주기위해 돈가스를 자르고 있었어요~ㅎㅎ




먹성좋은 분들은 조금 양이 적을지도 모르겠지만 배는 부르게 먹었답니다.

하지만 냉면이 9000원 하는 시대에 개격대비 맛은 괜찮았어요.






직원들도 인사성도 바르고 빠릿빠릿한게 Kudo는 참 맘에 들었답니다.




이 사진에서 위쪽에 있는것은 치킨가스, 아래쪽은 치즈돈가스 랍니다.

일본식 돈가스보다는 바삭거리지는 않지만 우리가 항상 자라오면서 먹어오던 친근한 돈가스 맛이에요.

적당히 바삭거리고 쫄깃쫄깃하고 소스 맛도 참 맛있답니다.




동대문에 가실일이 있으시면 한번쯤은 들러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위치는  동대문운동장역 14번 출구로나오셔서 첫번째 골목으로 가시다가 위로 보시면 2층에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