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IT이슈

삼성 갤럭시 노트2 - 아이폰5 대항마?

by 어설픈봉봉이 2012. 7. 6.
반응형
SMALL

 

 

 

 

 

 

삼성의 갤럭시S3가 화제가 되고있는 이 시기에 더욱 눈길이 가는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아이폰5와 갤럭시 노트2인데요.

 

아직 정확한 스펙 및 기능이 발표되지는 않았지만 쉴새없이 추측성 기사 및 블로거들의 추측들이 난무하고 있습니다.

 

물론 저도 그중 한명이겠죠?ㅎㅎㅎ

 

아직까지는 출시일이 10월이 예정은 맞나봅니다. 하지만 애플의 아이폰5의 출시일에 따라 삼성의 조치가 달라지겠죠.

 

삼성 갤럭시 노트2의 출시가 가까워지고 스펙 및 기능들이 속속 추측이 가능해 짐에 따라 주식 시장도 엄청난 출렁임이

 

있는데요. 갤럭시 노트2가 1000만 화소 이상의 카메라를 탑재한다고 하자 카메라 모듈업체들의 주가가 엄청나게 뛰고 있

 

습니다. 이야기가 딴데로 새버렸네요.ㅎㅎ;;;

 

일단 카메라는 1300만 화소의 카메라를 탑재, 디스플레이는 5.5인치, 플렉서블 디스플레이를 채택할지 안할지는 나와봐야

 

알겠죠.

 

하지만 삼성이 얼마전 미국 특허청에 상표와 이미지를 특허출원했다고 하죠. 이름이 YOUM이라고 합니다.

 

YOUM이 바로 플렉서블 디스플레이를 적용할것으로 예상되는데요. 플렉서블 디스플레이란 쉽게말해서 휘는 디스플레

 

입니다. 영화에서 휘는 디스플레이 많이 보셨죠. 얼마 안남았네요.ㅎㅎ

 

 

 

 

 

 

또한 운영체제(OS)는 아마도 몇일전 구글에서 발표된 젤리빈이 될것이라는 추측이 제일 많네요.ㅎㅎ

 

얼마전에 나온 아이스크림샌드위치도 아직 제대로 지원이 안되는 기기도 많을텐데...ㅎㅎ

 

계속 신기술이 넘쳐나네요.ㅎ

 

 

 

 

 

 

 

정확한 사실인지는 모르겠지만 조금만 찾아봐도 갤럭시 노트2의 엄청난 포스팅 및 기사들이 넘쳐나네요.

 

아이폰5의 출시일도 얼마 남지 않은것 같은데요. 좀 더 찾아봐야겠네요. ㅎㅎㅎ

 

갤럭시 노트2의 정보가 또 나오면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