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정보/생활상식

[유용한 앱]스토어뷰 - Daum 지도

by 어설픈봉봉이 2011. 9. 21.
반응형
SMALL




요즘 스마트폰 2천만대 시대가 도래한지도 한참이 지났는데요.

 

태블릿을 포함한다면 엄청난 수가 되겠죠.

 

그래서 오늘은 참 좋은 어플리케이션인것 같아서 소개해볼까하구요.

  




 Daum 지도입니다.

 

다음 지도에는 여러가지 유용한 기능들이 많은데요.

 

그중에 생긴지 얼마안된  "스토어뷰" 입니다.

 

스토어뷰는 로드뷰랑 비슷한 기능인데요.

 

예를 들어 어떤 식당이나 맛집같은 곳을 직접 가보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내부나 외부를 360° 볼 수 있는 기능입니다.

 

맛집의 내부, 외부등 중요한 부분이나 인테리어등 사방을 모두 볼 수 있답니다.

 

중요한 자리를 가져야하는데 소문만 듣고 가기는 그럴때 스토어뷰로 싹~ 한번 훑어보고 가면 참 좋겠죠?ㅎ

 

다음 지도 어플을 실행하면 검색부분에 스토어뷰라고 있는데요.

 



스토어뷰를 클릭하시거나 가시고 싶은 곳을 검색하시고

 

검색~ 하시면

 

목록이 쭉~ 뜨는데요.

 

스토어뷰가 있는 곳들은 아래 이미지처럼 스토어뷰라고 이미지가 활성화 되어있답니다.

 


 


 

 

목록을 클릭하시면

 

이렇게 지도에 위치와 이름이 뜨고

 

다시 클릭~

 


 

로드뷰 아래 스토어뷰 이미지가 활성화 되어있습니다.

 

그럼 거의 다 왔네요~

 

다시 클릭!!

 


 

우와~~~~~~ 360° 븅븅~~

 

사방을 모두 볼 수 있네요~


 

신기신기~

 

 

 

검색한 부분을 이메일이나 메시지로도 보낼 수가 있네요~.

 

참 편한 세상입니다.

 

ㅎㅎㅎㅎㅎ

 

하지만!!!!!

 

다만~ 단점이....아직 초기단계라 스토어뷰가 걸린 곳이 아직 많지가 않네요. ㅜㅜ

 

조만간 늘어나겠지만

 

아직은 너무 컨탠츠가 적답니다.

 

아무튼 참 좋은 어플인것같아서 소개해봤어요~

 

모두 득템하세요~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