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연예가

컬투트리플 정성한 탈퇴 이유

by 어설픈봉봉이 2013. 1. 25.
반응형
SMALL



itistory-photo-1




무릎팍도사에 출연한 컬트삼총사, 또 한명의 게스트 전 멤버 정성한이 컬투트리플의 탈퇴 이유를 밝혔다.

정성한은 녹음 도중 두 사람이 내 뒷얘기를 하는 것을 들었다. 사실 나는 노래를 못한다. 그러나 우리는 가수 활동도 겸임했기 때문에 녹음실에서 녹음을 했는데 도중에 두 사람이 나를 보며 '노래를 너무 못 한다. 쟤 빼고 녹음하자'라고 하는 소리를 들었다. 그 말을 듣자마자 너무 울고 싶었다. 그 이후 녹음하는 것 자체가 스트레스로 다가왔다"고 고백했다.

탈퇴의 이유 또 한가지는 정성한의 잦은 지각이라고 한다. 그 당시 정성한의 별명은 마포대교라고 밝혔다. 어디서 전화를하든 마포대교라고 말했다고 한다.

탈퇴를 했지만 서로의 사이는 나빠보이지 않았다. 처음 들은 이여기들도 있으니 서로 이해하고 좋은 관계로 지내길 바란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