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b Programing!/워드프레스

워드프레스 업데이트하기.

by 어설픈봉봉이 2012. 8. 19.
반응형
SMALL

 

 

 

워드프레스 업데이트하기.

 

 

  서론


 

오늘은 같단하게 워드프레스 업데이트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흠 알려드린다는 것도 창피하네요.ㅋㅋㅋㅋ 그냥 간단하니 보시기만 하면 됩니다.

 

 

  본론


 

 

 

 

이제 워드프레스를 쓰시다보면 관라지 페이지에 왼쪽 맨위쪽 알림판 부분에 업데이트가 있으면 업데이트가 뜨게 되는데

 

요. 업데이트 옆의 숫자는 자신의 테마나 플러그인등의 업데이트 상태가 있는 갯수를 뜻하는데요.

 

눌러보시면 업데이트 가능한 목록이 뜨게 됩니다.

 

테마의 작성자나 플러그인의 작성자가 기능을 개선시키거나, 버그를 고치고서 파일을 올리게 되면 같은 테마나 플러그인

 

을 쓰고 있는 사용자들에게 업데이트 목록이 뜨게 됩니다.

 

물론 자신이 지금 워드프레스에 문제가 없고 마음에 드신다면 굳이 업데이트를 안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업데이트가

 

나쁜쪽으로는 되지는 않았겠죠?ㅎㅎ

 

어려울것은 없습니다. 업데이트를 원하는 목록을 체크를 해서 업데이트를 하면 됩니다.

 

 

 

 

  결론


 

 너무너무 간단해서 죄송스럽네요. ㅎㅎㅎ  하지만 저처럼 왕왕왕 초보도 있으실 수 있으니 쉬운것이라도 하나하나 포스

 

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허접하나마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