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IT이슈

윈도우8 사용자용 '컨슈머 프리뷰' 이달말 발표

by 어설픈봉봉이 2012. 2. 18.
반응형
SMALL






























마이크로소프트가 윈도8 일반 소비자용인 '컨슈머 프리뷰'를 이달 말 공개한다고 합니다.

작년에 '윈도8 개발자 프리뷰' 버전을 공개한 이후 약 5개월이 지났네요.

29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에서 윈도8 컨슈머 프리뷰를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일반 사용자들은 29일부터 윈도8 컨슈머 프리뷰 버전을 다운받을 수 있게 됩니다.

나오면 꼭 설치해보고 싶네요.

마이크로소프트가 발표한 윈도8의 최소 사양이 이전 버전 윈도7보다도 낮다고 합니다.

심지어 출시된지 2년이 지난 구형 노트북에서도 문제없이 구동된다고 하는데요. 과연~ㅎㅎㅎ

된다니까 되겠죠.

하지만 윈도8 정식 버전의 출시일에 대해선 올해 하반기라고 언급할 뿐 구체적인 날짜는 밝히지는 않네요.

윈도8에서 새로 선보이는 '메트로'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기존의 데스크톱 화면을 오갈 수 있는 '핫스

판'이란 새 기능이 생겨 시작버튼이 필요없어져 시작버튼을 없앴다고 하네요.

아무튼 궁금하네요.ㅎㅎ



반응형